전 스프레이 뿌려줘요 재채기 하면서 왕코딱지 나올때 있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고 일어나면 코막힘, 코뻥 얼마나 자주 하시나요?
아기가 코가 막히면 그르렁 소리가 나고 분유 먹을 때도 찡얼대고 힘들어하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유달리 자고 일어나면 코막힘이 심한 것 같아요. 집이 건조하지도 않은거 같은데 (습도 5~60%) 왜 그런걸까요 ㅠㅠ 다들 아기 코막힘 어떤가요??? 코뻥이나 노시부는 얼마나 자주 해주세요?? 매일 해도 아기한테 괜찮을까요?? 막혀서 힘들어하는 것보단 낫겠죠..?? ㅎㅎ
댓글
19
저도 거의 이틀에 한번씩해줘여 ㅜㅜㅜ 코딱지가 자주있더라구요?? 저희애기만 그런줄알았더니 다들비슷하구만유 ㅠㅠㅠ 코뻥이랑 나잘뿌려주고있어요 해주면 확실히 시원해하고 소리도 좋아졌더라구여
3일째 자고일어나면 킁킁거려요ㅜㅜ 너무자주해주면 점막손상될까 주 2회 식염수후 코끼리뻥해주고있어요 정말커요 목욕후 코딱지가 입구근처까지나오길래 면봉으로 꺼내주구요
코뻥으로 해도 안나와요 있는거같은데ㅜㅜ 노시부를 사야하나 생각중이에요...

저희는 식염수 넣고 좀 있다가 코뻥하면 그래도 잘 나오는 거 같아요! 그래도 노시부가 짱이겠죠...?!!

친구들이 전부 추천을 하긴해용 단점은 가격뿐이래요!! ㅋㅋㅋ
저도 이틀에 1번은 하는거 같아요. 먹을때 확실히 숨차하고 짜증내고 그래서 해주면 표정이 진짜 ㅋㅋㅋ 그리고 코에 스프레이도 착착 해주기도 합니다. 제발 비염으로 고생하는 엄마는 안닮기를 🙏🙏🙏 TMI = 비염 수술...몰라서 했지 2번은 할게 못되요. 정말 실밥 뽑을 때 코에거 거즈가 뱀처럼 숙숙 나옴...

으어 비염이라니 ㅠㅠ 안걸리게 조심해야겠어요! 저는 하루에 한번씩 해주고 있는데 좀 자주하는 거 같네요. 그래도 시원해하니 좋긴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