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팅 고급스러워요! 쿠키 넘 맛있어보임😊😊😊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1 재우고 아침타임...

빛나님 보고 자극(?)받아서 라라스 빼고 속싸개로 낮잠1 재웠는데 16분째 주무시고계십니다... 간만에 열탕소독하고 커피한잔에 모닝빵+쿠키... 일단은 잘자줘서 고마워... 엄마도 먹고살아야지...😊
댓글
30

쿠키 왕맛있어요!🫢 나중에 드셔보쎄용!
저희 아기도 낮에 잘자주고있어요 ㅎㅎ 5시 30분쯤부터 마녀시간이 오던..

저희아가는 어제 접종해서 갑자기 다시 토끼잠이되었네여...ㅠㅠㅠ 열심히 안아주기루..
우앙 저도 백화점 쿠키 먹고싶어요 ㅋㅋㅋㅋ 광주살다가 결혼하면서 목포로 왔는데 촌구석이라 목포는 백화점도 없어여....광주살고싶은데ㅜㅜㅋㅋㅋㅋ큐

ㅠㅠㅠㅠ 배달이라도...!!!!!!
앗 저도요!! 라라스 빼고 짱구베개+속싸개 조합으로 코코가 지금 낮잠2 35분째 주무십니다🥹🥹

효녀들...❤️ 저는 방금 맘마2 하고 모빌중입니댜..😇
저희 아기도 속싸개 + 쪽쪽이 조합으로 20분째 낮잠중이예요~ 이정도만 자줘도 여유롭네요🥹

마자여 20분만 자줘도 한숨돌리졍...ㅠㅠ 1시간 내리자주면 더 좋겎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