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열 같아여 ㅜㅜ 전 계속 심해져서 병원 다녀 왔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좁쌀,,,

이렇게 올라오는건 태열인가요?...
댓글
14

ㅠㅠ병원다녀와서 좀 어때요?ㅠㅠ

연고 발랐더니 좀 나아졌어여ㅜㅜ
태열 맞아요.. 저희아가는 이것보다 더 심햇어요. 인스타올라오는 일센치 약모밀바르고 싹다 없어졋어요~^^

저도 그 제품 바로 주문했어요!!
태열맞는거같아요 ! 계속 번져서 그냥 물세수만 자주 해주다가 오늘 결국 수딩젤 얇게 바르고 위에 로션 얇게 발라줬더니 좀 나아보여요 ㅠㅠ 온습도 좋은데 가끔 용쓰기하며 올라온거같아여😭

용쓰기 하다가 올라오기도 하나보네요ㅠㅠ

하도 용써서 얼굴이 빨개지더라구요 ㅠㅠ
태열 없던 우리애기도 이렇게 올라오길래 반팔입히고 문열어놨더니 들어갔어용 ㅠㅠ

저도 문을 좀 열어야겠어요ㅠㅠ
시아두 요렇게 올라와요 태열이에욤..... 좁쌀처럼 자잘한거랑 붉은거

붉은건 올라왔었는데 좁쌀은 첨이라서..ㅠㅠㅠ더웠나봐요..

크림 수시로 발라주세요 온도도 글치만 보습이 중요하데여 크림발라주니까 금방 다 없어지더라구여 근데 쫌만 또 더워도 금새 자잘하게 올라오고 반복 😭😭

ㅠㅠ네 그럴게요!!감사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