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ㅑㅑㅐ 너뮤 맛있어보여요 저두 단유중이라 오늘 낮에 시캬먹어야겟아요 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어트.... 🤑

단유하고 1일 1바닐라라떼, 1떡볶이 하면서 폭주중인데요.. 임신하고 +15에서 애낳고 -10 했는데 오늘재니 2키로 늘었어욬ㅋㅋㅋㅋㅋ 망했네요 살 어떻게 빼져...😇
댓글
37

단유까지 울고불고 하다가 막상하니까 너무 좋네여 ㅋㅋㅋ
전 커피 매일 마셔요 ㅜㅜ 못버팀 ㅜㅜ

오후 2-4시쯤 무조건 수혈해줘야합니다ㅠㅡㅠ
육아는.장비빨이 아니라 달달한 커피빨로 하죠 ㅎㅎㅎ 못잃어 아바라~~~ 믹스는 사랑 💕

배달비 어마어마 해서 바닐라시럽을 살까말까 드릉드릉합니다 ㅋㅋㅋㅋ
출산하고 신나는 음주할거라고했는데 새벽수유도 걱정되고 많이 마실꺼같아서 자체금주하고있네요 ㅋㅋㅋ

저 처음에 맥주 작은잔에 반 마셨는데 몽롱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날 새벽에 꿀잠잤어요 ㅋㅋㅋ 저도 그래서 막 드링킹 하진 못하고 있어요ㅠ 느긋하게 와인 먹고싶네요
떡볶이 아바라 너무 먹고 싶어여.. 단유하면 젤 먼저 먹을꺼에요😭😭

저도 그거때문에 단유각 잡았어요 ....ㅋㅋㅋㅋ 모유수유 고생 많으십니당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