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하고 닦으니 다 떨어지더라구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cg접종후

Bcg접종한지 이주정도 됬는데 갑자기 고름생기더니 저렇게 되도라고요..이주정도 됫는데 이렇게 되는게 정상인가용??
댓글
13
어머 저렇게 올라오는게 정상인가요?? 저희는 4월18일에 맞혓는데 지금 자국조차 안보여서 약이 제대로 들어간건지 의문이엿는데…
혹시 고름 생겨도 통목욕 해줘도 되는걸까요~? 아님 부분목욕으로 해줘야하는지....ㅜㅜ

통목욕햇어요! 주사맞은부분은 근데 바디워시?안하고 물만 묻혓어용

아하!!! 넵넵 저도 그렇게 해줘야겠네용~ 감사합니다!!
네 괜찮아요 저도 몰랐는데 저렇게 올라와야 주사 잘 맞은거라 하네여 저희 아가도 4월 3일날 맞았는데 사진처럼 고름 올라왔다가 딱쟁이 알아서 떨어지더라구요
왜 저희 아가는 고름이 안생기죠ㅠㅠㅠ 거의 4주가 지났는데..

병원에 전화해보니까 애들마다 살성이달라서 ㄱ고름생기눈 기간이다르대요!!

4~6주에 생긴다고 했어요. 4.5에 맞았는데 이제 좀 빨갛게 부풀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