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팸퍼스요!! 다음 타자는 하기스입니다!!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 뭐쓰세용?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팸퍼스아르모니, 모모래빗씽씽 어쩌구 쓰고있는데 하기스가 제일 별루구ㅜ 모모래빗이 제일 좋긴한데 사이즈가 좀 크네여. 다른분들은 어떤 기저귀 쓰고있는지 궁금해요!ㅎㅎ
댓글
17
전 슈퍼대디 미스터팽 쓰고 있어요. 다른건 사이즈가 애매해서 새더라구요 ㅜ
네이처3단이랑 밤기저귀 쓰고있는데 다른거 써보면 재질이 하기스가 낫긴하더라구요
전 선물들어온게 네이처메이드 랑 맥드 라서 쓰고 있어요 ㅎㅎ 처음쓴거고 현재까지쓰고있어서 다른브랜드는 모르겠지만 무난한거같아요~!
69일차 리베로터치 2단계 쓰고있어용 샘없이 좋아용

저도 리베로 터치 2단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