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볼에ㅠ

볼에ㅠ

볼에 여드름같이 났네요ㅠㅜ 거뭇한것도보이고ㅠ 볼에 난것들 몰까요?!ㅠ 태열인가요?!ㅠㅠ 손으로 하두 얼굴을 만져싸더니ㅠㅠ 눈썹아래 상처가ㅠㅠ 그냥 냅둬야겠죠?!ㅠ 초보라 그냥 다신경쓰이고ㅠ 내잘못같고 그러네요ㅠ

댓글

9

  1. 태열ㅜㅜ 으엉 저도 고생 중입니다 ㅜㅜ

  2. 저희 아기도 정말 비슷한데, 저는 병원갔을때 신생아 여드름이라고 들었어요. 근데 어차피 신생아여드름 태열 땀띠 지루성피부염.. 거의다 조금씩은 동반되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보습 잘해주라고 해서 수유때마다 얼굴 닦고 수딩젤 로션 계속 발라줬더니 조금씩 가라앉고 있는 것 같아요!

  3. 왠지 태열같아요 ㅜㅜㅜ

  4. [2023년 3월 베동] 쁘리마쥬 효과 보셨나요? ㅠㅠ https://app.babybilly.app/fz2y5c 참고해보세요!!! 태열 어서 좋아지기를 🙏🙏🙏

  5. 저희집 아가도 이번주에 똑같이 얼굴이랑 머리에 나서 금요일에 소아과 병원 갔더니 태열이래요~ 금요일부터 반팔 입히고 창문도 열어 놓고 집안 온도 낮추고 하니 지금은 붉은끼가 많이 없어지면서 조금씩 호전 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태열짐작은했는데 저렇게나는군요ㅠㅠ 더관리해줘야겠어요 ㅠㅠ 답변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볼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