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엔 저희 아들도 토끼잠 많이 자더라구요 ㅋㅋ 무슨 기운이 있나바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 밤잠 크게 차이나는 아기
오늘로 40일이 됬어요!! 최근에 저희 아가는 밤잠2는 4~5시간 밤잠3은 2~3시간 넘게 자주는데 (밤잠1은 매일같이 마녀시간이라 거의 못자는 중..ㅠㅠ) 낮잠은 정말 10분 20분컷이에요.. 하루종일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의 낮잠을 다 합쳐도 2시간 안될때도 있는데.. 이맘때 다른 아가들은 어떤가요??
댓글
7
저희집 아들램도 10분컷이고 50일인 어제부터는 실눈뜨고 더 얕게 자는것 같아서 쿨리베어 주문했어요ㅠㅠ낮잠도 잘자야 밤잠도 잘잔다길래요ㅠㅠ
저도 요며칠전까지 낮잠 얕게자서 거의 깨어잇엇어요 밤엔 약먹은거처럼자긴한데 그래도ㅈ낮에잠을자야 짜증도덜내고 잘먹고할 것같아 안아재우고햇는데 5키로넘으니 팔이아파서 친정엄마가 포대기를사주셨어요 포대기 너무좋아죽겟어요 ㅜ 그냥 1분안에 잡니다 그리안자던 낮잠도 완전뻗으시고 낮에 수유량도 줄엇던게 다시 늘고 컨디션이 최상이네요 밤에도잘자고 울음소리 24시간중 5분인것같아요ㅋㅋㅋㅋ
저도요 낮에는 통잠 안자고 20분-1시간 정도 자요
낮에는 거의 설잠 자는거 같어요~ 낮에는 자다가도 눈을 번떡 뜨고 저녁에는 막수 140정도 먹이면 5시간 정도는 푹 자는거 같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