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차영유아검진 했는데 ㅠ

영유아검진 했는데.. 몸무게가 1키로가 안늘었어요 ㅠ 의사쌤께서 애가 안먹냐고 ㅠㅠ 잘먹고 있는거 같은데 ㅠㅠ 하루에 분유는 500~600 먹고 분유 먹기전에 직수하고 있고요 직수는 아무리 못해도 20분 이상은 하고 있는데 ㅠㅠ 부족한건지 .. 또 배부르면 혀로 밀어내고 절대 안먹는 아이인데 ㅠㅜ 어찌 해야 할지 ㅠㅠ 에휴.. 아기가 단일대동맥이여서 뱃속에서 부터 작은아이였는데 태어나서도 몸무게가 안느니 ㅠㅠ 일키로는 찔줄 알았는데 ㅠ 안늘어서 속상도 하고 다른아기들은 쑥쑥큰거 같은데 ㅠㅠ 울아기 태어날때부터 갑자기 심박수가 뛰어서 응급제왕하고 태어나서도 심장초음파 신장 초음파했는데 좋지 않고 ㅠ 설소대도 해야하고 딤플도 검사해야되고 손등도 빨게 혈관종인지 뭔지는 지켜봐야한다고 하고 심장초음파랑 신장 초음파도 한번씩 더 해봐야하고 .. 태열도 심하고 ㅠㅠ 에휴.. 엄마가 건강하게 못낳아줘서 그런지 ㅠ 아무렇지 않은척 .. 아직 크게 아픈거 아니니 괜찮다 하는데 ㅠㅠ 속상함은 어쩔수 없네요

댓글

7

  1. 아가마다 성장 시기가 다르니까요 넘 걱정하지 마세요!!

  2. 너무 속상하실것같아요 ㅠㅠ아이는 어느순강 훅훅 클거에요! 절대 맘님 탓이 아닙니다!! 저희 애기도 작게태어났는데 5060만 먹어서 너무 속상했는데 먹고싶어할때마다 먹이고하다보니 어느순간 턱이 2개가 됐어요.. 걱정마세여! 아니면 살찌는 분유로 바꾸는것도 추천드랴여!

  3. 저두 1키로안쪘었는데 다음 2차검진때 잘찌더라구요!!ㅠㅜ 우리뜻대로커주지않아도 아가들한테 최선을다해주면 결국다 찔꺼에유(❁´▽`❁)

  4. 에고 많이 속상하시겠어요ㅠㅠㅠ혹시나 처음 잿던 몸무게가 잘못됐던건 아닐까요..?저도 첨태어난 키랑 1차검진때 키가 2cm 줄어든걸로 나왔거든요.. 건강하게 쑥쑥 자랄꺼에요 너무 속상해 하지마셔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키는 아가들이라 다리랑 허리를 정확하게 못펴기 때문에 어릴때 키는 잘못측정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몸무게가 중요하다고 ㅠ 어서어서 많이 먹여서 쑥쑥 키워야 겠어요!!!

  5. 우리아가도 1키로 안쪄서 선생님께서 얼마먹는지 아기가 잘 안먹는지 다 물어보셨어용 ㅎㅎㅎ 하루에30g씩 쩌야한다고하셨는데 먹고싶다할때마다 먹이고해도 확늘진않더라고요 그러니 속상해하지마시고 우리 같이 크게키워용😃😃

    1. subcomment icon

      뭔가 위로가 되네요 ㅠ 일키로 못찌워서 잘못 키우고 있나 했는데 ㅠㅠ 우리 힘내서 잘키워요!! 꼭 상위10프로로 한번은 찍어봐야 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