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모든것은 블랭킷으로 해결 중입니다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커버 하시나여?
낼모레 병원 진료갈때 아기띠로 가려고 하는데 햇빛은 어떻게 막아줘야 하나유 ㅠ
댓글
20

블랭킷 엄청 사놓고 어따쓰나했는데 외출해야 빛을 발하는군여 ㅋㅋㅋ
블랭킷이나 속싸개로 가리고 다니면 되요. ㅎ나중에 겨울에 아기띠 하실땐 워머 들이시면 됩니다. 속싸개로 덮고 양쪽 어깨끈에 살짝씩 끼워넣어서 고정해주시면.되여 ㅎ

아 뒤에서 묶으려했는데 ㅌㅋㅋㅋ 어깨끈에 끼면 되네요 ㅜㅜ 꿀팁 감사해영🥰
저는 아기띠에 가리개? 후드? 같은게 달려있더라구요!

오 좋은아기띠네요 제껀 없어서ㅠㅠ 블랭킷 가야겠어용

탈퇴한 유저
저도 블랭킷이요! 저는 낮잠때도 안고 블랭킷으로 살짝 가려줘요. 어두우니까 속지 않을까 하고..? 효과는 졸려할때 하면 입면 시간이 조금 더 빠른거 같아요.

오 방금 블랭킷 열었는데 말똥거리는 눈과 마주치는 상상을 했습니다 ㅋㅋㅋ 내일 낮잠도 더럽게 안잘테니 시도해봐야겠어요 ㅋㅋ
얅은블랭킷으로 덮었어요!

블랭킷 큰거 있는데 전체적으로 감싸서 가야겠오용

저도 머리부터 전체적으로 감싼다는 느낌으로 싸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