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는 현재 35일차인데 18일차부터 감기때매 소아과 방문했었고 심해져 폐렴증상같다는 소견받고 응급실 갔다가 중환자실까지 입원했었어요~ 퇴원때 들으니 RSV바이러스였다고...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울 애기 기침,가래로 고생하네요ㅠㅠ
43일 여아입니다. 일주일전부터 감기 초기증세로 병원가서 약 처방 받고 먹이고 있는데 콧물은 잡혔는데 아직 가래랑 기침이 있네요ㅠㅠ 잘게워내지 않는 아이가 아침에 수유하고 한시간뒤에 기침을 계속 하다가 꽤 많은 양을 게워내서 속상합니다ㅠㅠ 다른 배동님들은 감기 괜찮으시나요?
댓글
12
으엉 ㅜㅜ 감기 무서워요 ㅜㅜ 어서 아가가 낫길 바랍니다🙏🏻🙏🏻🙏🏻🙏🏻🙏🏻
저희애도 콧물에 기침에..시간지나니 괜찮아지고 있네요ㅜㅠ힘내요우리
요즘 감기가 유행이라고하더라구여..감기 바이러스 이름도 뭐이리 많고 길던지..😧 투투투님 아가 감기 빨리낫길 바랄게요🙏
우래긔도 그래요ㅜㅜ기침하다가 소듕한 모유가 그대로 폭포수처럼ㅜㅜ 기침진짜 오래가는것같아요

맴찢이에요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