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혹시 애가 며칠 되었나요?! 저희 애기 39일차인데 처갓집 4시간인데 카시트 태우가 가도 될런지 모르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친정가는길이에요 야호야호😀
어제 친정부모님이 집에 오셔서 아기 짐 다 챙겨서 지금 친정가는길이에요! 경기도에서 경상남도로 가는거라 기본 4시간이긴한데 10시에 출발해서 이제 반 왔어요..(천안고속도로 헬이었어요😱) 두시간은 바구니카시트에서 아주 잘자더니 중간에 휴게소에서 수유하고는 엄마,아빠,저 기절초풍할 정도로 난리났네요😂 남편은 한달간 자유입니다ㅋㅋ남편은 한 달 못채우고 다시 올까봐 장모님 말씀 잘 듣고 안 맞는거 있어도 무조건 참아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봤어요.남편이랑 주차장에서 빠이빠이하는데 남편 입꼬리가 자꾸 올라갈걸요😑 암튼 무사히 친정에 도착하길😆😆😆
댓글
13
우왕 한달간 친정 ㅜㅜ 넘 좋겠어여 ㅜㅜ 저도 가고 싶네요.. 흑흑 ㅜㅜ

아직은 좋은데 한달 잘 지낼 수 있겠죠?😅
간만에 조금은 내려놓으시겠어요 😆

많이 내려놓을거에요!🤣🤣🤣자유를 달라!
잘 도착하셔서 즐겁게 지내고 오세여❤️ 남편분은 자유를 얻어서 행복하신가봐요 😂몇일안가 보고싶어 하실거같은데요~?😋

금방 도착해서 아기 재우고 짐정리한다고 진 빠지지만 좋긴좋네요!🤗

오늘은 편히 쉬세요😭❤️
끼복언니 조심히 잘 다녀 오시고 친정 가셔서 푹 쉬다가 오세요~♡ 저희 친정이 다 경남 진주-산청 분들이신데 ㅎㅎㅎ 내적 친밀감 이렇게 또 형성 합니까 😍😍😍

안성-밀양이라 멀긴머네요ㅠㅠ진천 가깝던데 언젠가 만나요 도겸맘님😘

네!! 안성 진천 가깝습니다 ㅎ.ㅎ 언제가 꼭 만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