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냥 놔둬요~ 어차피 수유텀은 장기적으로 보면 계속 길어지고 달라지는거라서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아기 낮잠자느라 밥때가 지나가요
낮잠을 4시간 넘게 잘때가있는데 깨워서 먹이시나용..? 하루 수유 총량은 400~500대 입니다~ 워낙 적게먹는아기라 몸무게 잘늘고있고 소변잘눠서 그러려니하구용 요며칠 낮에 4시간5시간씩 자는데 낮잠 너무 길게재우는것도 낮밤바뀌는건가싶구요 다들 이럴때 어떻게하시나용?
댓글
8

네..ㅎㅎ
저라면 그냥 놔둬요ㅎㅎ그런 행운의 시간동안 집안일,낮잠,샤워 등 할게 얼마나 많은데요!ㅎ

그건그래여.. 아깝..ㅋㅋㅋ
밤낮 구분만 한다면 낮잠도 괜찮지 않을까여..?

아항 넾ㅎㅎ
만약 낮잠을 그렇게 잔다면 저라면 깨워 먹입니다. 밤잠이면 존중해줄거에요.😍

의견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