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잠 이불 ?

어제부터 태열때문에 더울것같아서 좁살이불도 안덮어주고 말랑하니 스와들슈트만 입혀서 재웠더니 용을 쓰면서 왔다갔다 하면서 자요 ㅋㅋㅋ 반경이 늘어났어요 … 용쓰면서 굴러다니는 .. ㅎㅎㅎ 배게따위 없이 잔다 !! ㅋㅋㅋㅋ 이렇게 재워도 되나 ….ㅎㅎ 새벽에는 남편이 허그곰에 재웠더니 잘은 자는데 옆으로 잤더니 기저귀 새고 ㅠㅠㅠ 옆에 머리는 비벼서 그런가 지루성인지 태열인지 ㅠㅠ 비듬같이 하얀게 엄청 많아졌어요 ㅠㅠㅠ 딱 잠잘때 눌린 곳만 ㅠ 허그곰 ㅠㅠㅠ 배동님들 아기 밤잠 잘때 어떻게 해주세요 ?

댓글

10

  1. 전 우선 쿨매트 구입했구요 잘때 위치 바꿔 주려고 노력 해요 ㅜㅜ

  2. 저는 돌고래베개 쓰는데요 용써도 탈출안하고 정자세로 잘자더라구요~

  3. 아기침대 인견패드에 라라스 스와들업이요! 곧 슈퍼싱글침대오면 인견패드대신 쿨패드 쓰려고용 :)

  4. 저희 아들도 엄청 비틀면서 자꾸 밑으로 이동하는데 ㅋㅋㅋ 머미쿨쿨 좁쌀만 빼서 한쪽 팔 눌러놓으면 좀 덜 움직이더라고요 ㅎㅎ 두피 지루성 피부염에 무스텔라 뉴본샴푸 좋아요 베동분들이 추천해주셔서 한번 썼는데 딱지같은거 다 사라졌어요 대박스....👍

  5. 전 신생아때 속싸개+와플이불 또는 담요, 그리고 속싸개 벗어나선 스와들업+와플이불 이렇게 덮어주고 온도 높으면 그냥 스와들업상태로 재우거나 배에만 속싸개로 살짝 덮어주는데 늘 ㅎ 정신차리면서 발차기파닥으러 이불이 저멀리 가있더라구요 ㅎㅎ 베게는 엘라바메모리폼짱구베게(첫째때 쓰던거)랑 라비킷(이것도 첫째꺼였던것) 번갈아가면서 재우는데 라비킷은 탈출러라 밤엔 엘라바베게로 재워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 잠 이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