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자정쯤 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스캐줄

텀이 왔다갔다해요 ㅠ 잠도 잘 자다가 못자고 낮잠은 엄청 자주 깨고 ㅠ 토끼잠자고 다들 밤잠 몇시에 재우세요 ?? 저는 6-7시쯤 재워서 담음날 6-7시쯤 일어나다가 요즘 아기가 8시 반쯤 잠자기 시작해서 미뤄지네요 언제로 맞추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ㅠ
댓글
3
저희 아기는9시부터 재우지만 안자요 ㅋ 지금11시가 다 되어가는데도 놀고있어요 ㅜ 8시반에 자는거 적당한거 같아요
7시로 첫수 막수 고정해놨다가 자꾸 잘자는 애를 깨우는 일이 생겨서 그냥 너 하고싶은대로 하라고 뒀어요 7시에 깨우면 첫수를 거의 꿈수처럼하고 낮잠1을 기절하더라고용 그냥 두니 대략 8시쯤 일어나는거같아요 밤잠은 거의 9시쯤 자구,, 일찍 재우기 시도해도 울고불고하다가 결국 9시더라고요 ㅎㅎ 8시형 아가였나보다 싶어요- 일어나는 시간 기준으로 상황에따라 2~4시간텀 수유하고 일어난시간 +12 정도에 막수한다고 생각하고 스케줄 잡고 있어용 그래프가 아름다웠었는데 아주 보기싫어졌다는 단점이 있지만 양껏 자고 일어나니 아침에 기지개 피면서 눈마주치고 인사도 해주고 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