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부러워요ㅜㅜ주수가어떻게되실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아 보구왔어요 ㅎㅎ

아침에 피비침이있어서 걱정되는 마음에 바로 병원으로 갔는데 다행이듀 큰문제는 없다시구 촘파도 봤는데 생각도 못하게 다이아도 보구왔어요 😍 아직 소리는 잘 들리지 않았지만 눈으로도 콩콩콩 움직이는 심장도 보고 작게나마 소리도 듣고 왔어요 ㅎㅎ 다음주에 내원할땐 우렁찬 심장소리 듣고 싶네요 ㅠㅠ
댓글
6

6주 딱 되는날에 보고 왔어요! ㅋㅋㅋ
어쩜 저랑똑같아요~ 저두오늘 새빨간출혈에 덩어리혈까지 나와서 갔다가 다이아보고 심장뛰는거 보고왔네요^^

저보다 심하셨네요ㅠㅠ 몸은 괜찮으신지요?? 저는 질정제 처방받아 왔어요 ㅠㅠ 그래도 우리들의 아가들은 강한가봐요!!
담주엔 더 우렁찬 심소 들려줄꺼에요 아가 믿고 조금만 기다려봐용😊

네네 그래도 병원에서 심장소리들어야 산모수첩주신다했는데 오늘은 산모수첩도 받아 왔어요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