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까꿍이라고 하셨듯이 까꿍이 어떤가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사랑에 빠져버린것같아요 ♥️

오늘까지 5주+5일되었다고 하네용 어쩜 이리도 작고 귀엽고 소중한지. ㅠ.ㅠ 벌써 사랑에 빠져버린것같아요 아직 태명을 못지었는데 어떤 이름으로 지어줘야 좋을까용 ㅎㅎ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렴 👼🏻♥️
댓글
8

안그래도 제 마음속에 몇가지 최애들이 있는데 남편은.. 너무 신중해서.. 아직까지도 정하지를 못했어여.. ㅎㅎ..
축하드려용 무럭무럭 잘자라라고 무럭이 어떤가용ㅎㅎㅎ

히히 무럭이 너무 귀엽네유. 한번 남편이랑 상의해봐야겟어여 헤헿
저도 5주 5일이에요!ㅎㅎ 다음 진료때 심장소리 듣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어머 축하드려요!! 저두 다음 진료때 듣기로했는데 벌써 너무 기대되고 두근거려요 🥰 시간이 후딱갔으면 좋겠어유 히히
얼른 이쁜태명 지으셔서 계속 불러주세용~~! 축하해요^^

헤헤 감사합니당!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