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에스더포뮬라 먹어요~! 물 많이드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추천받아요!
6주3일차인데 없던 변비가 생기는 기분 ㅠㅠㅠ 예비맘님들의 지혜와 꿀팁 기다려봅니다 💕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는 추천받아서 락토핏 맘스 먹고잇어여!
듀오락 먹는데 변비바로 사라져요!

하 저 3일차인데 ㅠㅠㅠ 살것같아요 ㅠㅠㅠㅠㅠ

효과있죵?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