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가기 어려우시면 정부24 사이트에서 등록할수도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 방문위치 상관없을까요
회사에서 가까운 보건소로 가도 등록이되는걸까요?
댓글
7

오 그렇게도되는군요! 수령품들은 어떻게받나요?

택배수령으로 신청이요! 택배비는 기사님께 지불하면 되고요, 저도 이렇게 신청했고 택배 기다리고 있어요, 임산부 뱃지만 지하철역에서 받아서 사용중이에요^^
본인살구계시는 관할보건소로 가셔야해용^_^

넵!!

탈퇴한 유저
본인이 살고잇는 그쪽 보건소 가야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아하~!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