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고기하려고 열심히 노력은 하는 데 성공율이 너무 낮아섴ㅋㅋ 늘 지 윗입술 빨고있어욬ㄱ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주먹고기
베동님들 안녕하세요! 혹시 아가들 주먹고기 잘하나요??? 아기가61일차인데... 주먹고기를 못한다고 해야하나...? 손가락 한두개 빨다가 침만 뭍이고... 주먹고기하는 귀욤을 보고싶기도하고 울애기만 못하나 걱정되기도해서 질문드립니다!!!!
댓글
22

구여워ㅠㅠㅠㅠ근데 또 막상 주먹먹으려하니 먹지마...이러고 쪽쪽이 물리는 현실을 마주하네요 ㅋㅋ
손가락 고기정도 되는것 같아여 ㅋㅋ

ㅋㅋㅋㅋㅋ마자여.. 두마디정도요ㅋㅋㅋㅋㅠㅠ하찮고귀여워요ㅜㅜㅋㅋㅋㅋ
오마나 정말 애바애네요... 베동님들 소중한 댓글 하나하나 정말 감사드려용🩷🩷
70일 넘으니까 스스로 가져가서 빨기 시작했어요. 77일째 드디어 치발기도 스스로 입에 가져가보네요! 넘 조바심 내지마세요 ㅎㅎ 아기들 크는건 다 제각각이더라구요. 언젠간 다 하게 되어있습니당!!!
저희아가는 아직이라.. 발달이 느린가 걱정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