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바캐 지만 저는 이것보더 연한데 심소 듣고 왔어요ㅎㅎㅎㅎ 아가가 잘 있을거야 생각하시고, 맘 편히 가지세요! 저는 저번에 유산이 있어서 걱정되서 1번이 진해지자마자 간거 같아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따끈따끈 파이널 체크ㅠ

이렇게 1번이 진해졌어요.. 일주일 더 어떻게 기다리죠.. 왠지 지금 병원가면 심장소리 들을수잇을거같고 막.. 어우 참고 버티는법 알려주세욬ㅋㅋㅋㅋ 이제 임테기랑 파이널은 그만해보려합니다..
댓글
3
전 궁금할때마다 서브병원갑니다! ㅋㅋㅋㅋ

궁금할때 서브병원 가는거 좋은 방법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