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새콤달콤에 홀린듯 들어왔어요,,, 저두 새콤달콤 달고살아요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새콤달콤 지옥에 빠졌어요..
하이츄 신맛(파인애플) 새콤달콤 자일리톨 마이쮸 밥 먹고 난 뒤 혹은 빈 속 울렁거릴때 꼭 먹게 되더라구요..😭 당기는거 먹을 수 있는거 먹는게 좋기는 하겠지만 아직 초기지만 임당 걱정이 되서... 너무 설레발일까요..ㅠ
댓글
3
저도 입이 너무너무써서 저도 마이쮸달고살아여..

저두욤 레몬맛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