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의 울렁거림과 입덧의 울렁거림

7주 6일까지는 먹덧 + 체덧이었거든여 때문에 공복에 울렁거려서 조금씩 과일이나 음식을 먹었는데 8주 진입한 오늘은 울렁거림이 좀 다른 것 같아요.. 여느때와같이 밤에 울렁거려서 바나나를 먹었는데 더 울렁거리는 것 같고 위장도 살짝 아픈 것 같아여 ㅠ 먹덧의 울렁거림과 입덧의 울렁거림이 다를까요??

댓글

10

  1. 오늘 깜박하고 바나나 안 샀는데 그냥 지나쳐야겠어용ㅎㅎㅎ 비스킷이 도움이 되는군요! 저랑 시기가 비슷하신 듯 한데 참고할게요❣️

    1. subcomment icon

      확실히 울렁거리지 않았어요ㅎㅎ 가볍고 먹기좋아요~!

  2. 저도 6주초기에 입덧때문에 신랑추천으로 바나나 먹었다가 바나나가 느끼해서 오히려 속이 느글거리더라고요ㅜㅜ 그러다가 아이비 먹었는데 완전 신세계였어요! 오히려 속이 편하도라고요

    1. subcomment icon

      베동분들 덕분에 참크래커 와방 사두었어요 ㅎㅎ 바나나는 당분간 안녕..

  3. 저도 8주차인데 똑같아요,, 이전과 달라요ㅠㅠㅠ이젠 먹어도 울렁거리고 소화도 안돠고 머가 먼지 참…

    1. subcomment icon

      그니까여.. 어우.. 먹체덧이라 다행이라거 생각했는데 밤에 넘 고통스러워요..ㅠㅠ

  4. 과일보다는 탄수화물 비스켓종류 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요.. 다들 아이비 드시던데 저도 주문하려고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아이비보다 참크래커가 더 맛있어용 ㅎㅎ 전 둘다사서 아이비 남편 다주고 참크래커로 연명중 ㅎㅎ

    3. subcomment icon

      ㅎㅎ 참크래커 샀답니당 >< 오늘 밤은 무사히 넘어가길 바라며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덧의 울렁거림과 입덧의 울렁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