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1일차 피고임.. 괜찮을까요!

오늘 산부인과 다녀왔는데 아기집쪽에 피고임이 있대요. 7주 1일이고 심장박동은 120정도 됐던것 같아요. 아기는 잘 크고있는데 피고임은 자연적으로 흡수되기를 기다려보자고 하는데 갑자기 불안해져서요. 원인은 무엇이고.. 괜찮을까요? 흔한일인지..첫아기라 잘 모르겠네요. ㅠ

댓글

4

  1. 피고임은 많은 산모들이 겪는현상 중 하나인거 같아요. 자연적으로 흡수가 되는거라구 만약 출혈이 잇거나 하면 병원가야지만 아니면 최대한 눕눕으로 푹쉬어주고 기다려보기인거같아요 저도 7주1일인데 6주차에 피고임이 있던게 많이 흡수됫더라구요~ 큰걱정말고 저희 같이 사라지길 바래요

  2. 배란될때 주변미세혈관들이 터지면서 고임이발생할수있다고 선생님이 말씀하시더라고요 저도 그랬는데 1~2주 지나니 다 흡수됐고 혹시모르니 유산방지주사까지 받긴했어요! 어제 우렁찬심장소리 듣고왔으니 하혈이 심하게 있지않으면 걱정말라고하시더라고요

  3. 저는 임신 초에 피고임 확인하구 8주인 지금까지 그대로 있어요 ㅠㅜ 그래서 계속 눕눕 생활 중인데 제 담당 교수님도 자연흡수 될거라고 넘 걱정 말라고하셨어요! 대신 절대절대 무리하지말고 최대한 눕눕 하라고 ㅎㅎ 저도 첫 임신이라 당황스러웠는데 그냥 맘편히 가지고 푹 쉬려구요~ 넘 걱정 마세요 아가는 잘 크고 있으니까요 ㅎㅎ

  4. 피고임은 정확한 원인을 알수없대요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격고 계시는거 같아요 저도 그렇구요 그냥 최대한 눕눕하면서 사라지길 바랄뿐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 1일차 피고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