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한번 했다가 토했어요 아침 빈속에 그래요 ㅜㅜ 넘 힘들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입덧일까요?
오늘 유독 아침에 속이 안좋긴했는데.. 오전에 잠깐 산책 좀 하려고 나갔다가 잠깐 쇼핑하려고 한 건물에 들어갔는데 갑자기 속이 확 안좋아지면서 헛구역질이 나오면서 머리가 살짝 핑 돌면서 식은땀이 엄청 나더라구요 그뒤로 손발이 떨려서 움직일수가 없어서 잠깐 앉아서 쉬엇더니 좀 갠찮아졋어요 이런 증상은 처음이라 지금 집에와서 계속 누워서 쉬는중이에요 이것도 입덧증상때문에 그런걸까요?
댓글
10

진짜 이세상 모든 엄마들 파이팅이에요 ㅠㅠ!!

화이팅이요 ㅜㅜ 멋덧 체덧 토덧 다힘든거 같아요
제 생각에도 임산부저혈당같네요 저도 속이 조금이라도 비면 그렇거든요

ㅠㅠ 헛구역질을 하길래 입덧이라고만 생각햇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전 임신전에 저혈당쇼크가 와서 쓰러진적 있는데요, 사실 정신줄 잡고 있었고 주스 한모금 마시고 살아났어요. 암튼 같은 증상을 7주차 2일때 겪었는데 그때는 그냥 입덧인줄 알았어요. 앞이 안보이고 춥고 걸을 힘도 없고 토할거같고.. 오전내내 주저앉다 일어났다를 반복하다가 조퇴했어요. 다음날 의사만나고 (해외거주중) 일단 철분제 먹기로 하고 꼬박꼬박 아침 잘먹고 간식도 챙겨다녀요. 건강한분들도 임신하면 헤모글로빈 수치가 떨어지기도 한다니, 혹시 병원가시면 한번 상담해보시고 먹는데 크게 어려움없으시면 무조건 잘 드세요. 배안고파도 때 되면 드셔야해요. 전 요새 고구마 먹어요ㅎㅎ 초보임산부 화띵

오늘 유독 속이 안조아서 잘 안먹어서 그랫나 싶기도하네요 ㅠ 간식이라도 잘 챙겨먹어봐야겟어요 ㅠ
입덧증상이 맞는것같아요! 어지럽고 머리아프고 울렁거리고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혈압이 낮진 않은지 체크해보세요!

네네 감사합니다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