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차인데 아랫배가 조금 나왔어요ㅎㅎ전 원래 배에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라..애기배가 맞는거같아요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배나오는시기가 어떻게될까요?
10주인데요 벌써 배가 두둑해요.. 배꼽밑으론 좀딱딱한거같고 벌써 나오나요? 구토때문에 몸무게는 7주때랑똑같은데 배가 많이나왔어요 벌써 이러나요? 아님.. 복부비만일까요
댓글
4

오 날씬하시군용!! 부러워랑 ㅠㅠ~~ 전원래 똥배가잇어서 이게 똥배인지 애기배인지 ㅋㅋ 그럼맞나바요!!! 근데벌써이래커서어쩐다쥬..
저도 쌍둥인대 9주차에요! 입덧때문에 살은 빠지고 있는데 배가 두툼하다고 해야될까? 묵직해요 ㅋㅋ 애기들 보호히려고 배쪽에 지방이 단단하게 모인다는 걸 본적이 있는데 그때문이 아닐까요🤔

보면서 벌써이정도면 조금만배나와도 만삭이겟다 싶더라구요 ㅋ.. 아직 애기 3센치라는데..그런거치고는 배가.. 지방이 아쥬 밀집해버렸나봐요 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