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차인데 술 빼고 먹고싶은거 다 먹어뇨!! 스트레스 받는 것보다 먹을 때 행복한게 더 좋대요오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에 육회,,,,,
먹는 사람 없겠죠,,,, 당연히,,, 원래 임신전에도 초밥 날거 회 이런거에 환장하던 사람이라 ,,,, ㅠㅠ 아 요즘 육회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땡겨요 퓨ㅠㅠ 임신초기에 육회나 회 먹는 사람 없겠죠,,,,,,,먹지말라니까 더 먹고싶은 심리,,, ㅠㅠ 참아야지 하면서도 육회 사진 보고이써엽,,,,,, 날거 회 좋아하시는 분들 혹시 어떻게 참고 계시나욤,,,? ㅠㅠ
댓글
15
저는 6주차에 육회비빔밥 육회100그램 추가해서 야무지게 다비벼먹었어요ㅎㅎ 말짱합니다!!
저도 날것 환장하고 육회 더더욱 좋아하는데 ㅠㅠㅠ 정말 공감해여 먹고 싶어 죽겠습니당😭😭😭 싱싱한건 괜찮다고는 하던데 그래두 걱정되서 안 먹구 있어요 화이팅입니당!!
전 먹고싶어서 통곡을 했어요..... 이 악물고 참다가 어제 병어회무침 조금, 간장게장 조금 먹긴 했는데..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병원에서도 너무 먹고싶으면 그냥 먹으래요 ㅋㅋㅋ 못 먹어서 스트레스 계속 받는게 더 안좋다고
9주때 갑자기 육회 너무땡겨서 신선한곳에서 육회비빔밥 시켜서 먹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