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4일차 입덧이 기다려져요;;

저는 미국에 살고 있어요! 여긴 8주 이후에 초진이 가능해서 첫 진료는 다음주인데 임신하고 그렇게 걱정되던 입덧이 없으니 아기가 잘 있는지 궁금하고 걱정도 좀 되네요ㅠㅠ 지금까지 입덧 없는 분들도 많이 계시나요? 어차피 할 입덧이라면 빨리 해버리면 좋겠는는데…ㅎㅎ

댓글

9

  1. 기다리지마세요,, 마음은 이해하나 지옥입니다 ㅠ

  2. 저도 미국인데 아예 입덧이 없어서 잘 먹고 갔더니 오히려 살 주의하고 하시네요 ㅎㅎㅎ 오늘 갑자기 신게 땡기네요 ...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그게 걱정이에요ㅠㅠ 롬씨님은 오늘부터 시작이신가요?!!!ㅎㅎ

  3. 입덧 없는게 좋죠!ㅎㅎ있으면 힘들어요ㅠㅠ 혹시 모르니까 드시고 싶으신거 많이 드세요~

    1. subcomment icon

      넵! 그럴게요 ㅎㅎ 아직 아기를 못봐서 불안한 마음에 투정아닌 투정을 부려봅니다 ㅎㅎ

  4. 저도 미국이에요~ 8주6일차 인데 저는 입덧이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입덧이 없으신건 정말 감사한일이죠~ 건강하게 맛난거 많이 드세요^^

    1. subcomment icon

      오! 반가워요^^ 쭈야님도 많이 심하신거 같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ㅎ 입덧하면 먹고 싶은거 생겨도 못 먹는곳인데 차라리 입덧 없어서 다행인가봐요^^;

  5. 저도 미국인데 어제 8주 첫진료 다녀왔어요. 저도 며칠전부터 입덧이 사라져서 오만걱정을 다했는데 애기 잘 크고있었규요. 다녀오자마자 입덧 다시 시작요.. 진료보시고 아이만 잘 있다면 입덧없는건 복이니 즐기셔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잘 자라고 있는 아기 보고와서 너무 좋으셨겠어요! ㅎㅎ 입덧이 다시 시작이라니… 화이팅 하세요! ㅎ 저도 블레스님 말처럼 복이다 생각하고 조급해하지 말고 즐겨 보겠습니당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