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경부가 약해서 첫째때 만사까지 출혈이 있었어요ㅠ 출혈이 있을때마다 응급실가서 애기 잘있는지 보고 입원도 해보고 경부암 검사도 하고 이것저것 다했는데 그냥 경부가 헐어서 약해서 출혈이 나는거라 방법이 없었어요ㅠㅠ 그래도 아가는 출산까지 잘 버텨주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 약하신분 계신가요오~?
자꾸 출혈이 심한건 아니지만 있어서 .. 걱정되서 병원 갔다왔는데 임신 전부터 경부가 너무 약해서 힘들었는데 임신하니까 뭔가 더걱정되네여 ㅠㅠ 산부인과 갔는데 자궁은 멀쩡하다고 해서 걱정은 되는데 경부가 워낙 약해서 건들이기만해도 피가 난다고 하네용 !! 의사쌤이 자꾸 걱정하지말고 너무 이것만 생각하지 말라고 하시드라구요.. ㅎㅎㅎ 참고로 저는 6주 됐슴돵 ㅠㅠ
댓글
3
아 저는 15년전에.. 20대초반에 경부암 전단계긴가 그래서 경부에 시술? 수술 같은걸 했었어요 ㅠㅠㅠ 그후로도 병원가면 경부가 안좋다고 그랫엇는데 30대되고는 병원가도말씀들이없으시더라구요.. 임신했는데 쌍둥이라 병원에 미리말씀드렸더니 보시고 맥수술이나 그런거 해야할수도있다 하시더라구요 너무걱정안하셔도될듯해요 저도 ㅠㅠ 너무불안해요 ㅠㅠㅠ
저도 아기집쪽에 피고임은 없는데 계속 출혈이 나서 물어보니 자궁경부에서 출혈이 있다고 하네요 계속 타이유 맞고 있습니당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