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병원다녀왔어용!!

9주 5일차에요! 오늘 병원다녀왔고 애기들 움직이는것까지 보고왔어요!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위치도 애들크는것도 괜찬다고 이제좀 안심해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12주까지 초기이긴한데 무리만하지말라구 ^^ 곧 기형아검사인데 부디 잘통과하기만 바라고있어요! 쌍둥이고 노산이라서 니프티 바로할지 생각하고있었는데 그건 제선택이고 일단1차보고 고위험이보이면 그때해도안늦다 하셔서 그러기로했어요 ! 니프티는 다운증후군만 99% 고 ( 1차기본검사는 95%정도래요) 나머지는 1차기본검사랑 확률이 거의 비슷하대요 이얘기들으니깐.. 구지 해야되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목투명대랑 정밀보고 고민해보기로했습니다! 참고하심좋을거같아요!

댓글

8

  1. 저도 시험관 쌍둥이인데 선생님이 니프티 무조건 하라고 하셔서 하려구요 아직 7주라 빨리 12주 됐음 좋겠어요 ㅜ

    1. subcomment icon

      아 그러셧구나 ㅠㅠ 저는.인공수정 쌍둥이어요 ! 어우 저도 7주부터 시간이제일안가더라구요! 금방안정기가올거에용!! 화이팅

  2. 저도 어제 귀여운젤리곰 확인하고 왔어요ㅎ 얼마나 귀엽던지 2주뒤에 기형아검사 예정인데 교수님이 나이도있고하니 니프티할지 기본만 할지 정해서 오라는데 너무고민이에요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산모선택이라고 할거면해도된다해서 1차보고 한다고햇어영 ㅠ나이가잇으면 나이때문에 고위험뜬다더라구요 보고저도 해야되면 하려구요!

  3. 축하드려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신나네용 ㅎㅎ

  4. 좋은거많이드시고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화이팅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