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축하드립니다^^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었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에 선홍색피보고 갈색냉 나와서 병원

병원 다녀왔는데 다이아몬드 반지 보고 엄청 작지만 심장소리도 들었네용 근데 출혈은 유산가능성 있는거라고 해서 우선 주사만 놔주셨어요 ㅠㅠ 원래 가는 병원 멀어서 회사 근처 갔더니 다니는 병원 있어서 질정 처방하기 애매하다고 주사만 주셨어요!!¡! 심장소리 작지만 넘 신기했어요 반짝반짝하고 ㅋㅋㅋㅋ
댓글
4


탈퇴한 유저
귤맘님은 어떠셨어요!!!!

전 아기집 또 못 보고.. 자연유산인 것 같다고 하시네요^^ 피뽑있는데 수치로는 2900으로 임신이지만 일주일 후 내원해서 다시 진료 받아보자고 하셨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아고 ㅠㅠ 다음주에 좋은 소식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