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까지는 스치기만해도 아프고 통증이 있었는데 7주차부터는 통증이 없어용 어제 애기심장소리 듣고왔는데 애기는 너무 잘 있더라고요~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이 사라졌어요
지금 7주차인데요 가슴통증이 사라졌어요. 그러기도 하나요? 아님 아기가 잘못된건지ㅠㅠ 너무 불안해요..
댓글
11
엇 저도 오늘 6주차인데 같은 걸 느꼈어요! 아침에 출근준비하면서 옷갈아입는데 안아프더라구요..! 순간 조금 놀래서 혹시 잘못되는거 아닌가 했는데, 호르몬 적응이라니 다행이네요 ^^

탈퇴한 유저
병원에서 아기집이랑 난황은 잘보인데요? 저도 갑자기 자궁쪽에 증상이 없어지고 몸 이가벼졌어요 병원 가보니 ㅠㅠ 안좋타 하더라고요
저도 걱정됬는데 딱 7주차네요ㅠㅠㅋㅋ

그초? ㅎㅎ
저도 7주차인데 가슴이 6주차보다는 덜아파서 괜히 신경쓰이더라구요 ㅎㅎ 주변에 물어보니 호르몬이 왔다갔다해서 아팟다가 안아팟다 한대요!!! 걱정하지마요 우리 ㅎㅎ

다행이에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