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1일 입덧

오늘 8주1일 정기검진으로 산부인과 갔다왔는데요 의사선생님이 입덧 하냐길래 처음부터 안했다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의사선생님이 산모들이 입덧 안한다고 하면 긴장된다고 그러시면서 초음파를 봤는데 심장소리랑 괜찮다고 규칙적으로 잘 뛰고 있다고 하더라구여! 근데 그다음 정기검진이 3주 후인데 2주 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ㅠ 이주후에 오라고 하길래 옆에 간호사님이 3주후가 아니구요?이러시는거에여 ㅠ 왜 2주후에 오라고 하신걸까요 ㅠㅠㅠ걱정되네요 입덧을 안한다고ㅠ해서 그런걸까요,,?ㅜㅜ

댓글

14

  1. 저도 입덧거의없어서 병원갈때마다 다른선생님 봤는데 3분다 보자마자 입덧없죠? 없는거 괜찮다고 좋은거라고 9주쯤 입덧 제일심할땐데 지금괜찮으면 앞으로 입덧 더 없을거라고 하셨어용

    1. subcomment icon

      아하 ㅎㅎㅎ 다행이네여!! 의사선생님이 입덧없는거는 체질이라고 하시더라구여 !!ㅎㅎ

  2. 저는 첫째 때도 입덧이 없었는데 둘째 때도 입덧이 없어요 ! 임신 기간 내내 이벤트 하나없이 첫째 3.66kg 로 낳았으니 걱정 안하셔도 돼요

    1. subcomment icon

      와우~ 감사합니다 !ㅎㅎㅎ

  3. 축복이에요!! 부럽습니더!!! 아마 3주가 11주라 기형아검사하는시기인데 10주에 오라고하니깐 간호사님이 그러신거같아요 ! 10주갓다가 12주 가게되실거같네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아~~~!! 감사해여 ㅠㅜㅠ마음이 놓이네영 ㅜㅜ!!!

  4. 저도 8주1일차에요 입덧 없어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항 ㅎㅎ 감사합니닷

  5. 저두 이제 8주3일인데 입덧 전혀 없어요 2틀전에 정기검진갔을때 쌤이 입덧있냐구 물으시길래 전혀없다니깐 축복받은거라고 하셨어요ㅎㅎ걱정하실일 아닌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8주1일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