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6일 ㅎㅎ 0.83cm래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초음파 보구왔어요! 한번 봐주세요🥹

오늘로 6주 5일차라고 하네요 ㅎㅎ! 크기는 8.1mm 심장은 165bpm으로 열심히 뛰고 있대요 (해외에선 12주 전엔 안들려준대요) 이 주수에 크기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
댓글
8

저도 6주6일 예상했는데 크기 재시더니 6주5일이라고 하더라구요! 하루쯤 밀려도 괜찮은거겠죠? 찡니님 아가두 무럭무럭 잘크고잇나봐요🩵🩵
6주4일에 7.4미리에 심장125였어용 ㅋㅋㅋ무지 튼튼하게 자라고 계셔요!!

감사합니다! 걱정 했었는데 마음이 많이 놓여요ㅠㅠ🥲
우와ㅠㅠ 저도 오늘 6주 확인했는데 크기가 4미리예요ㅠㅠ 튼튼하게 크고있으신 것 같아요☺️

앗 그렇다니 맘이 놓여요!! 첫 초음파라 더 작았을 때를 못봐서 비교가 안되니 이게 괜찮은건가? 싶었네요^^ 꾸꾸님 아가도 무럭무럭 잘 클거에요!!
오늘 심소 듣고 왔는데 6주3일차 0.6 심소 130 듣고왔습니다 시기는 비슷한데 애기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으신것같네요ㅎㅎ

꺄하 대빵이도 무럭무럭 잘 크고있나봐요!! 건강하게 자라주라 아가들아!!🙌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