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침에 사과퓨레 먹어봤는데 효과있는고같아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변비 때문에 배에 힘 줘도 되나요 😥
초기에 배에 힘 들어가는 운동 하지 말라는데 변비 때문에 화장실 가서 겨우 겨우 힘 주면 토끼 덩처럼 .. ㅜ ㅜ 나오거든요 그만큼 내보내기도 너무 힘겨워서 거의 쥐어짜는 느낌.. 어떤 운동을 할 때보다 배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것 같은데 이거 괜찮나요? ㅜ ㅜ
댓글
12
저도 선생님께 그거 먼저 물어봤는데 그정도 힘은 줘도된다하셨어요 😂휴 저도 변비 달고 사는편이라 그것먼저 물어봄요 ㅠ
계속 힘주고 싸는데.. 아무 이상 없었어요 ㅎㅎ
저도 걱정되서 의사선생님께 여쭤봤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엄마, 그럼 대변 안볼거에요?!ㅋㅋ" 라고 하셨어용🤣

ㅋㅋㅋㅋㅋ 선생님이 재치있으시네요 🤣그래두 걱정되니까 변비 관리 해야겠어요..🥹
힘주고 똥싸면 안된대요 ㅠㅠ 배 마사지도 노노! 따뜻한물 많이 드시고 푸룬이나 잘맞는 유산균을 찾으세요!

헉 혹시 힘 주면 아기 잘못될 수도 있나요? ㅜㅜ 너무 무섭네요.. 푸룬주스도 먹어봐야겠어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