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을거에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왔어요 ..
6주 되었는데 어제부터 갈색피가 생리처럼 비춰서 착상혈인가 생각했는데 오늘 아침부터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아프고 생리처럼 빨간피가 많이 쏟아져서 급하게 병원왔네요.. ㅠㅠ 괜찮겠죠? 대기도 길어서 초조하네요😭😭
댓글
4

감사합니다^^ 떡국이 건강하게 아빠엄마 만나길 바랄게요^^

탈퇴한 유저
저도 지금 딱 그래서 대기중이에요 ㅠㅠㅠㅠㅠ 다 괜찮을거에요 ㅠㅠ

우리 건강하게 지내는 아기 만나고 다시 만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