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6일째인데..ㅠㅠ

왜이리 몸무게가 올라갈까요..? ㅜㅜ 임신 전보다 많이 먹는 것도 아니고(체덧이라 잘못먹음) 임신 전후 먹는 양과 종류가 비슷한데 부종도 부종인데 몸무게가 조금씩 계속 오르네여.. 초기라 다이어트도 힘들고 운동도 힘들고.. 뭘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

댓글

7

  1. 저도 이슈아님과 같은 상황이었는데, 오늘 병원에서 피검사 결과 갑상선수치가 조금 높게 나왔다구 약처방 받으러 오라 하셨어요ㅠ 병원에서 피검사는 받으셨나요?

    1. subcomment icon

      아직 피검사는 안했어요. 보건소에 예약만 해둔 상태에요! 빨리 받아봐야겠네요 ㅜㅜ

    2. subcomment icon

      보건소 피검에서는 갑상선 수치는 안나오더라구요ㅠ 전 병원에서 추가로 해서 나왔어요

  2. 갑상선수치는 괜찮으신걸까요?? 친구보니깐 갑상선이 안좋아지면서 붓기,체중이 급격히 심해지더라구여ㅜㅠ

    1. subcomment icon

      그럴 확률도 생각해봐야겠어요ㅜㅜ 몇년전에 갑상선저하증으로 몇년 약 먹었었거든요

  3. 헐 고민되시겟어요..산책이라도 자주하시는게 어떨까용!? 전 반대로 안찌고잇어서 걱정이애용 저도 체덧이라 소량씩만 먹고잇는데 아이가 잘크고 잇을지 걱정대유 ㅜㅜ

    1. subcomment icon

      아직은 아가가 난황으로 영양분 공급받고있어서 괜찮으실거에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