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슈아님과 같은 상황이었는데, 오늘 병원에서 피검사 결과 갑상선수치가 조금 높게 나왔다구 약처방 받으러 오라 하셨어요ㅠ 병원에서 피검사는 받으셨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6일째인데..ㅠㅠ
왜이리 몸무게가 올라갈까요..? ㅜㅜ 임신 전보다 많이 먹는 것도 아니고(체덧이라 잘못먹음) 임신 전후 먹는 양과 종류가 비슷한데 부종도 부종인데 몸무게가 조금씩 계속 오르네여.. 초기라 다이어트도 힘들고 운동도 힘들고.. 뭘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
댓글
7

아직 피검사는 안했어요. 보건소에 예약만 해둔 상태에요! 빨리 받아봐야겠네요 ㅜㅜ

보건소 피검에서는 갑상선 수치는 안나오더라구요ㅠ 전 병원에서 추가로 해서 나왔어요
갑상선수치는 괜찮으신걸까요?? 친구보니깐 갑상선이 안좋아지면서 붓기,체중이 급격히 심해지더라구여ㅜㅠ

그럴 확률도 생각해봐야겠어요ㅜㅜ 몇년전에 갑상선저하증으로 몇년 약 먹었었거든요
헐 고민되시겟어요..산책이라도 자주하시는게 어떨까용!? 전 반대로 안찌고잇어서 걱정이애용 저도 체덧이라 소량씩만 먹고잇는데 아이가 잘크고 잇을지 걱정대유 ㅜㅜ

아직은 아가가 난황으로 영양분 공급받고있어서 괜찮으실거에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