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작은거였나요...?? 저두 6주차에 4미리였어요. 근데 작은편이라는 소견은 안들었고 7주차엔 1센치로 잘크고있더라구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아기집이 너무 작아요ㅠㅠ
오늘 다시 확인핶는데 아기가 작아 6주정도 된것 같대요ㅠㅠ 4미리 뿐이 안된다는데… 저처럼 작은 분 계신가요?
댓글
17

오오 정말요? 너무 안심이에요🥹저는 작다고 2주 후에 다시 보자고 하셔서 영양이 잘 안가고 있나 내심 걱정하고 있는 중이였거든요ㅠㅠ

지금은 난황에서 애기들이 영양분보충한다고 하더라구용ㅎㅎ모두 건강하게 커가길💕

감사해요🩷 같은 분이 계시니 안심도되어요! 우리모두 건강하게!!!🥰
저도 아기집보러갓는데넘 작다해서 물왕창마시고 활성엽산 잘챙겨먹고잇어요! 물마니마시면 양수잘생겨 아기집잘큰다는 얘기가잇어서 왕창마셧는데 그담번 초음파에서 아기집 마니컷다 하셧어요!!

우오오 그렇군요 물 많이 마시라는 얘기가 있던데 2주 후 다시 가기 전까지 물많이 마셔야겠어요ㅠㅠ
저6주2일차에 0.38mm 심장109였늠데 괜찮다고하셨어여!! 심장도 일정하게 잘뛰었구요!!! 심장도 잘뛰었나요?6주차에 크기 진짜 다 달라요ㅜㅜㅜ

저랑 비슷하시네요!!! 심장소리도 크고 일정하게 잘 뛰었어요!!! 괜히 작다라는 생각에 조바심이 나나봐요 ㅎㅎ

저도 괜히 신경쓰여서 엄청 찾아봤는데 저희보다 작은 분들도 몇주뒤에 다 잘큰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저도 2주뒤에 가는 터라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ㅠㅠ

이게 모성애인가바여><ㅎㅎ 모두 건강하게 잘 자라길🙏🏻
전 7주3일에 아기집난황 밖에 못봤어요 담주 8주3일에 다시 촘파보는데 그땐 아가도 볼수있으면 좋겠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레깅스를 하나씩 더 입거나 따뜻한 물 많이드시고 압박스타킹 신으시거나 한번 인터넷에서 찾아보세요 부추를 한번씩 드시거나

아하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괜히 불안해서ㅠㅠ 우리모두 건강하게 출산까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 화이팅!!!

탈퇴한 유저
혹시 갑상선 검사 해보셨어요 작다고 하면 영향 공급이 잘 안되거나 하체쪽으로 혈류상태가 원활 하지 않을수 있어요 바짝 신경쓰서야 되요 진짜 중요한시기라 제대로 크지 않으면 아기집이나 난황발달이 안돼요 두유나 단백질도 많이드셔야 돼요 저도 정기적으로 초음파 하러 갈때마다 아기집 난황이 작다고해서 다음주에 소파술 예약했어요 ㅠㅠ

저는 용맹맘인데용 ㅠㅠ 하체쪽 원활하게 순환되려면 운동하거나 스트레칭 해야하는데 지금 넘 극초기라 무리될까봐 안하고있는데 해야할까요?!

헙 그렇군요ㅠㅠ조언 감사해요 건강 잘 챙겨야겠어요 잘 되길 기도할게요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