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정말 감사해요 ㅠ 무서웠는데 이렇게 이야기해주시니 좀 괜찮아졌어요! 입덧을 심하게 하기도 하고 루이보스차를 자주 마시기도 해서.. 할수 있는 노력은 해봐야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통증? 쪼임? 땡김? 증상 ㅠ
이제 9~10주 입니다! 임신한 이후로 가끔씩 심장쪽 가슴에 불편함을 느꼈는데, 오늘은 정말 심장이 아프네요. 심장이 쪼이는 느낌? 땡기는 느낌? 어렸을때 막 달리기 엄청 하고나면 심장 쪼이는 느낌있잖아요.. 딱 그느낌이에요 일하다가 너무 불편함에 퇴근했네요 이런 증상 다들 있으신가요? 저만있는건가 해서 불안하네요ㅠㅠ
댓글
7
예전에 심장쪼임 증상있는 거 역류성식도염 증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용! 혹시 체덧있으시거나 입덧있으시면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용!
저 첫째때 그랬었는데 병원에서 갑상선 검사 다시해보자고 해서 했는데 정상나와서 물 뭐 마시냐고 하길래 그때 제가 루이보스차 마시고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그냥 정수가 제일 좋다고 정수 먹으라고 해서 정수로 먹었더니 괜찮아졌었어요!!!

헉 루이보스 부작용도 잇는거에요? 매일 500ml씩 먹고잇는데 ㅠ

부작용이라기 보단 정수가 몸에 수분흡수가 더 잘 되나바요 ㅋㅋㅋ 암튼 저는 차 종류 끊고 그냥 물 마시니까 괜찮아 지더라구요

그렇군욥.. 루이보스도 루이보스지만 물을 더 많이 챙겨먹어야겟네요!!
헉 저도 9~10주인데 정확히 심장에서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병원가서 물어본다는걸 깜빡햇네요ㅜㅜ 진짜 쪼이는 느낌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