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부터 의자에 앉으면 그래욥 ㅠ 사무직이라 하루죙일 앉아잇는데 허리도 아프구 힘드네욥 ㅠ 단축근무 없었으면 더 힘들었을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아래통증
7주차 꽁냥엄마예요. 혹시 저같은 증상 있는분들 있으까요. 저번주부터 아랫부분이 부은거처럼 아파요. 똑바로 앉으면 부은걸 짓눌러서 앉은거처럼 불편하고 뒤로살짝기대앉으면 괜찮은데 말이죠.. 잘 앉아있지를 못하겠어요.. 이런증상 가지신 맘들 혹시 없나요? ㅜㅜㅜ
댓글
12

단축근무한다해도 제 일 마무리 못하면 퇴근이 점점 늦어지거든요. 그거또한 힘들어 미치겠어요ㅜ

맞아요... 회의있거나 하면 퇴근이 늦어지고.. 넘 공감돼요 ㅠ
저는 그거보다 5주차 후반부터 양은 많지 않지만 팬티라이너에 묻어나올만큼 피비침이 계속 있어요 ㅠㅠ언제까지 나오려나..

아프고 난후 그 약간 고름터져서 짓물나오는거처럼 갑자기 쓱 나오더니 한 2 3분동안 닦으면 나오고 닦으면 나오고 그러다 살짝 피도 나더라구요. 걱정되서 남편한테 병원가보자했더니 일반적인증상이라고 괜찮을거라고 그래서.. 남편한테 서운해서 펑펑 울어버렸네요ㅜ
저요!! 저는 6주차때 정말 심했다가(걸을때도 쓸리는 느낌에 펭귄처럼 걸었어요..) 며칠 뒤 사라졌어요! 병원갔을때 여쭤보니 질 쪽 혈관들이 팽창하면서 잠시 부을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전 그때 걱정되서 인터넷 검색결과로는 질염이 엄청 많았는데 질염도 아니였어요😊

만져봤을때는 부은느낌도 아니라 걱정되네요ㅜ
저도 아예 제대로 못앉아요ㅠㅠ저는 2주차부터 그랬어요 그냥 처음부터 배 엄청 아프고 배에 힘도 못주고 바로 임부복바지 사서 입고다녀요 운전도 살짝 누워서 하고 ㅠㅠ네일아트 지울때도 서서 받앗어요 ㅋㅜㅜ

아 고깃집에서도 중간에 서서 먹었어요 ㅠㅠ..

어떡해요,너무힘드셨겠어요ㅜㅜㅜ
저요저요!!!! 제가 지금 딱 그 느낌이에요ㅠㅠ 자궁이 열심히 자라고 있는거겠죵?

배가 아니구 질입구 라고해야할까요.. 그곳이 너무 아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