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체덧이 삶의 질을 완전 떨어뜨리는 것 같아요 ㅠㅠ흑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토덧이 맞나요...
9주차입니다. 젤리곰 보고 설렌 것도 잠시.. 5~6주차에는 먹덧이 심했는데 7~8주 얌전하더니 9주차부터 다시 지옥시작 됐어요.. 먹덧 + 고작 하루 1끼 먹는데 조금만 먹으도 속이 더부룩 + 명치부터 아랫배까지 가스 가득 + 푸룬 효과 미미(변비ㅜㅜ) + 토하면 조금 나음.. 이게 맞나요... 방귀 독가스가 심하고, 가벼운 운동에 식사도 가볍게 하는데...먹는 게 두렵습니다.. 토하고싶어서 토하는 게 아니라 토하기 쉬운 음식을 찾는 것 같아요.. 토하면 좀 나으니까😂😂 먹덧은 참을만 한데, 체덧 토덧이 지옥이네요ㅠㅠ 토가 나와서 토하는 게 아니라 토해야 좀 나아서 토하게됩니다..이게 맞나요..영양제 먹기도 두려워요.. ㅡ못 먹는(맡는) 음식은 없음. ㅡ입덧약 너무 우울해서 끊음.
댓글
5
7주차인데ㅠ 입덧약 복용하고 매주 1번은 입덧수액 맞을려고 이번주월요일 맞고 살꺼 같더라구요.ㅠ 너무 소화안되구 괴로워요 ㅠㅠ
저두 똑같아요 ㅠㅠ조금먹어도 토하고 명치아프고 손따고 매실먹어도 방법없고 진짜 너무힘들어 응급실까지 갈정도였는데 이게 입덧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5주부터 짐 6주 넘었는데 언제까지 이럴까요 ㅠ 의사선생님께서는 그냥 조금씩 먹으래요..얼래 임산부 80프로가 그렇다구..견디라는거죠…ㅠㅠ
토하면 아기한테 안좋다구 하더라구요 ㅠㅠ
입덧약..그게 답이지 않을까요ㅠㅠ저는 다 내려놓고 입덧약 4알 복용중이요..그나마 토를 덜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