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7주차인데..

5주차부터 먹덧시작으로 속울렁거림이 심해서 국에밥말아먹으면 괜찮았어요 이전에는 세끼만 먹어도 괜찮더니 시간차가 짧아지면서 2-3시간마다 울렁거림으로 뭐라도 먹어야 좀 나아져서 계속 조금씩 먹으니 3키로 금방찌네요 배도너무많이나오고... 몸이 너무 무거워요 ㅠㅠ 근데 또 울렁거리고 어지러워 못움직이겠고.. 점점 7주차가 되가니까 먹덧인지 입덧인지 자다가 울렁거림으로 깰정도로 힘들어요 새벽에2-3번 토할거같은울렁거림으로 잠이깨는데 속을달래려 죽을먹어봤는데 안나아지고 잠도못자요 그나마 국에밥말아먹으면 좀낫고.. 점점 출퇴근하는게 너무 힘드네요 ㅠㅠ 회사에서도 울렁거림참으려고 억지로 주워먹어요 ㅠㅠ 오늘퇴근하자마자 울렁거리기시작하고 토까지하고 ㅠㅠ 잠도쉽게 못자구있어요 저같은분 없으신가요? 제가 너무 심한거죠ㅠㅠ

댓글

26

  1. 처음에 이게 입덧인가 먹덧인가 뭔지몰라 그냥 있다가 병원에 증상말하니 입덧약 처방 받으라하더라구요 입덧약 처방받아서 드셔보세요 병원에서도 굳이 스트레스받으면서 참을 필요없데요 그냥 입덧약 직빵입니다 ㅋㅋㅋ 애기 산모한테 해로움 없어요

  2. 격하게공감 ㅠㅠ하고갑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ㅠ똑같으시군요 ㅠㅠ 7주차라 더힘든가봐요

  3. 완전똑같아요ㅜㅜ매운거 칼칼한거만 먹고 자다가도 새벽에 배고파서 먹어요 제자신이 너무 무섭드라고요 전6주인데 벌써2키로 쪗어요 속옷도 좀 불편..

    1. subcomment icon

      헉 저도 속옷이작아져서.. 밥하기도 힘들어서 비비고에서 찌개 국밥같은거삿어요ㅠㅠㅠㅠ

  4. 저도 내일 7주 입니당! 다들 비슷하네요 저희 ㅠㅠ 먹어도 울렁 안먹어도 울렁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ㅜㅜ 지난주는 먹으면 울렁한 느낌이 사라졌는데 이번주는 또 다르네요 ㅠ

    1. subcomment icon

      ㅠㅠ다들 똑같으시구나 힘들지만 힘내여우리

  5. ㅠㅠ 다들 비타민 비 챙겨드세요ㅠㅠㅠㅠ 주변에 먹고 입덧 완화되었다는 분들이 여럿있어서 널리 알리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종합비타민 외에 먹어야하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