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음식이 조금 잘 받아서 딱 한숟가락 더먹으면울렁거리고 두통이오고ㅜ 토하면 개운해질것같은데 왠지 토하면 그때부터 토덧이 시작될것같은 불안함에😂 뭔가 먹고나면 일부러라도 나가서 걸어요ㅜ아니면 워치차고 집안을 이리저리 돌아다닙니다ㅜ 공복감이 이렇게 반가울수가없더라구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햄버거 하나만 먹어도 소화가...
햄버거 두개씩 먹던 난데 이젠 하나만 먹어도 소화가 5시간안되네요 이렇게 6주차가 힘든건가... 다들소화안될때 어떻게하세요..ㅠ
댓글
15

토덧이요?ㅠㅠ 저보다 더 힘드시네요 ㅠㅠ
저는 탄산도 먹어보고 탄산수도 먹었는데 영 효과가없어서 친정엄마가 만든 매실액 찐-하게 타서 홀짝홀짝 마셨더니 좀 진정되더라고요 매실액 드셔보세용!!

저 매실 달고살아요 요즘 흑 흑 ㅠㅠ
저두요 ㅠㅠㅠ 임신하고 유독 소화가 잘 안되고 울렁거리고 꼭 멀미한것처럼 메스꺼운데 의사선생님이 이것도 입덧증상 중 하나래요 (입덧하면 음식냄새 맡고 헛구역질 하는것만 입덧인줄 알았었어요;;ㅎㅎ)

아진짜요? 그 헛구역질만 입덧이 아니군요 헐..

저도 드라마에서 보거나 주변에서도 입덧 심하다고 하면 못먹는다고 하길래~~ 그것만 입덧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 용광이 엄마님도 먹는 걸 확인하는 토를 하거나 음식 냄새 거부는 없으시다면, 저희 그래도 심한건 아니구나 감사하며 아이를 위해 음식 천천히 먹어봅시다! (저도 배고프면 잘 안되긴 해요😂)
맞아요.... 그래서 조금조금 자주 먹으라더라구요 ㅠ

조금 ㅠㅠㅠ자주 가 제일 힘든 ㅜㅜ

근데 참 아이러니하게도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먹으면 체해서 ㅠㅠㅠ 강제조절되더라구요

맞아요 그건 ㅠㅠㅠ 그래서 이렇게 너무 심한날 다음은 죽이나 부드러운거로 먹으려고 해요 ㅠ
하...저도 점심 때 먹은 김밥 1줄이 저녁때까지 소화가 안되요ㅠㅠ 소화제를 먹을 수도 없고.. 힘드네요ㅠ

전 너무 심할때 먹으려고 병원에서 약을 받앗어요 ㅠㅠ 저렇게 오래 가서 너무 힘들면 먹어여 ㅠㅠ

아 약을 먹어도 되는군요ㅠㅠ 몰랏어요 다음에 병원가면 처방해달라 해야겠어요!

임산부가 먹을수잇는 약에 단계가있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