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차인데 소임 속옷 입고있는데 아주 편하고 좋네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이랑 속옷 추천 좀 해주세요!
이제 7주 좀 넘었는데, 아랫배가 먹덧+체덧이라 배가 더부룩해서 나와있는건지.. 애기배인지.. 입던 바지가 다 불편하네요 ㅠㅠ흑 초산이라 잘 몰라서 임부복이랑 임부 속옷 추천 좀 부탁드려요!
댓글
16
저는 밖에서 입는 속옷 따로 집에서 편하게 입는 속옷 따로 입는편인데 점점 배불러와서 after 라라트렁크 입고 있어욤! 건조기 사용 가능한 소재이기도하구 통풍도 잘되서 진짜 잘 때나 집에서 생활할 때도 이만한게 없더라구용👍
전 원래 입던 슬림나인 네모팬티 임신때도 쭉 잘입을 거 같아요ㅋㅋ
저도 소임 레깅스 두개사보고 더 규매하려고 있어요!

아 임산부용 레깅스도 있군요! 저도 둘러봐야겠어요:)
주변에서 소임 추천해줘서 저도 오늘 낮에 바지두개 원피스 하나 사봤답니당.. 성공했음 좋겟어요!

오오 꼭 후기 부탁드려요 ><

속옷은 슬림나인 네모팬티 추천이욥!! 임신 전부터 정착햇는데 삼각입다가 사각입으니 진짜 신세계에욥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