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까지 ㅠㅠ

입덧 언제까지 ㅠㅠ

아직 이제 6주2일인데 5주부터 조금씩 그러더니 이제 좀만먹어도 급체 ㅠㅠ 죽겟어요..임산부 응급실가도 해줄수있는데 없고..하..견뎌야하나요.. 너무 자주심해서 오늘 병원갔더니 이게 입덧이라고 하더하구요..전 토를 하도해 토덧인줄초기라그런지 약은 처방은 안해주시고 너무힘들면 다시오라고만 ㅠㅠㅠㅠㅠ..울고싶당.. 어디서 봣는데 엄마가 소화가안되거나 급체하면 아가한테도 똑같이 산소랑 영양분이 잘안간데요 ㅠ 다행두 초음파보는데 심장소리도 처음들었어요 ㅠㅠ 감격…ㅠ 다 정상이고 잘크고있다고해서 너무 안심 ㅠ 방법은..조금씩 소량씩먹으래요..그뿐…먹기가 좀 두려워서 단백질은 먹어야하니. 하루에 계란 두개씩 조금씩 먹고잇네요..그랫더니 속이 좀편해요..고기는 소화가 또안되서.. 1키로가 빠짐 ㅠ 다들 잘 견디고 계시죠 ? 전 힘드네요…하지만 엄마는 강하다! 아자아자 😁

댓글

17

  1. 5주부터 시작했는데 지금 10주인데 아직격한 구토와 울렁거림 계속 겪는즁이에요ㅠㅠ 오늘은 링겔좀맞으러 가려구요 입덧약먹어도 구토는.그대로네요 ㅠ

    1. subcomment icon

      헐..너무 힘드시겟어요 ㅠ 저는 울렁거리면 머 좀먹으면 그나마 좀 괜차나지더라구요 ㅠ..안먹으면 하루종일 토할꺼같아서 소량씩먹으니 좀 유지가되더라구여 ㅠ 10주좀 좀 괜차나진다더니 아닌가봐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먹덧이군요 ㅠㅠ!! 저도 먹덧하다가 토덧까지 같이왔어요 ㅎㅎ 자주조금씩드세요 이게.배가불러도 토하더라구요 안먹어도난리고 선생님은 12주 13주 ㅠㅠ 얘기하시더라구요

    3. subcomment icon

      저두 먹덧? 토덧인지알앗는데 좀만 한끼 든든하게먹으면 다 급체해 전부다 토하고 죽을뻔햇거든요 ㅠ몇번을 ㅠ 의사쌤은 입덧이라고하시던데 모가 몬지..결론은 약도 처방안해주실꺼면서 ㅠ 그래서 저녁밥만먹음무서워요..급체할까바 .. 사람마다 진짜 다른가봐요 우리조금만 힘내보자구용! 전 이제 시작이지만 😂🤣

    4. subcomment icon

      어휴 ㅠㅠ 고생이많으세요 ㅠㅠ!! 정힘드시면 입덧약추천입니당! 전8주가 제일힘들었어요 ㅠㅠ 힘내보아요우리!!!! 화이팅🥰🥰

  2. 태명이신지.. 제 이름이랑 똑같아서 넘 반가워욤🤗저는 소화가 잘 안되서 이번에 효소 시켜봤어요!! 제발 효과 좋기를… 저는 입덧은 크게 안심하고 토덧도 없는데 체덧이 왕왕심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아 ㅎㅎ 우와 신기해용 ㅋㅋ 심소듣고 태명을 기쁨이로 지엿어요 ㅋㅋ 많이 힘드시겟어요 ㅠ토까지하면 진짜 다 간거 ㅠ 저도 효소만 믿고 초반에먹다가 이제 면역력이생겻나 잘 안들더라구요 ㅠ그래도 없음 불안한 ㅋㅋ지금도 배는고푼데 멀 먹어야 편이 편할지 고민이에요 이런 ㅠㅠ

    2. subcomment icon

      조금만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고ㅠㅠ 나중엔 잘 안든다니 벌써부터 걱정되요ㅠㅠ 저도 그래서 신랑이랑 저녁만 잘 챙겨먹고 아점은 세시쯤…? 우유하나랑 간식처럼 간단하게 챙겨 먹고있어욤 근데… 그래도 얹히는 기분😂

  3. 9주인데요 진짜 너무 힘드네요ㅠㅠ약을 하루에 2알씩 먹는데도 입덧이 약을 뚫고 나오네요ㅠㅠ 정말 힘들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헐 ㅠㅠ 무서워요 9주까지 입덧할 생각하니 ㅠ언제부터 입덧하셧어요 ? 입덧이잇어야 아가가 잘크고잇다는 거라는데.. 정도가 지나처요 ㅋㅋㅋㅋ사람죽어요

    2. subcomment icon

      찾아보니까 9주가 피크고 10주부터 점점 호전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6주부터 서서히 입덧시작되었고 9주되자마자 토까지 하고있어요ㅠㅠ

    3. subcomment icon

      아..10주까지 ㅠㅠ 제가 지금 그 상태에요 ㅠ당분간은 밀가루 기름진걸 끈어야할까봐요..땅콩맘님! 조금만 힘내요 곧 괜차나지길꺼에요 ㅋ 전 이제 시작이지만 힘내볼께요 ㅠ!

    4. subcomment icon

      힘내세요! 우리 이시기를 잘 극복해보아요 화이팅!

  4. 입덧 심하신 분들 비타민 B 챙겨드셔보세요ㅠㅠ 물론 의사쌤께 먹어도 되는지 여쭤보시구요! 제친구도 그렇고 비타민비 챙겨먹고 입덧 완화된 분들이 여럿이에요

    1. subcomment icon

      오~ 종합으로 엘리뉴먹고있긴한데 이주뒤 병원갈때 물어봐야겟어요 ㅋㅋ 감사합니당 ♥

  5. 저랑똑같아요ㅜ흑흑

    1. subcomment icon

      ㅠㅠ괜찮으세요 ? 너무 괴로워요..그나마 집에서있음 더힘들어서 밖에나가 산책좀하고 바람좀쐬면 조금 괜찮더라구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