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비인후과 갔는데 치료안되고 콧물석션만되서 하고 코세체사서 하라고 알려주셨어요 좋더라구요 가습기사용 잘하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2일
감기기운때문에 죽겠네요ㅠㅠ어떻게든 참을려고 견딘지3일째ㅜㅜ코막히고 열감있고...내일은 병원가야겠네요ㅠㅠ
댓글
3
저도 한 3일 버티다가 다니는 산부인과에 여쭤봤는데 타이레놀 하루에 4알 정도는 괜찮다고 해서 먹었어요~ 그런데 별로 나아지지 않아서 오늘 이비인후과 가서 임산부라고 얘기하고 약 타왔어요. 모체에 열이 아기한테 제일 안좋다고 하니 얼른 가보세요! 😂

가야겠어요ㅠㅠ저번에도 링겔에 항생제 넣어서 맞고 마음이 불편해서 참을려했는데 너무 힘드네여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