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 괌에 관광객들 많은가요~~?? 요즘 해외어떤지' 궁금해요~ 저도 태교여행 해외갈까 고민하다가 강릉으로 정했는데ㅜ 아직도고민이네요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괌의 아침입니다 ^^

이제 내일이면 떠나는데 너무 아쉬워용 ㅠㅠ 사진을 한장밖에 ㅋㅋㅋ 올리지 못 해서 ㅋㅋ 더 아쉽네요…ㅋㅋㅋ 괌 가실 분들 제가 나중에 블로그에 후기 올릴게용! 3박 4일 일정인데 ㅋㅋ 날씨가 계속 좋았어요! 쇼핑하기도 좋구 ㅎㅎ 모두들 힐링하세요🙋🏻♀️
댓글
16

대부분 한국 사람이구요 ㅋㅋ 막 복잡하지 않아요 ㅋㅋ
저도 괌 여행 계획중인데 후기 꼭 올려주세요 ㅎㅎㅎ
너무 부러워용.......ㅠㅠ
전 신랑이 넘 바빠서 포기했네요.. 둥이 품고 가는것도 힘들듯하구요~ 즐거운 여행이셨길요~~~~
와~~ 부러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