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너무귀여워요ㅋㅋ 저도 하고 싶은데 똥손이라 시도하기가 무서워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세트 완성💚
둘째는 꼭 사서 입히리라 다짐하면서 드디어 배냇저고리 세트 다 만들었어요😭 이거 만들면서 미싱 구매 욕구가 얼마나 많이 들던지 그래도 다 만들고 나니까 너무 뿌듯하고 좋네요 ㅎㅎ 베이빌리 동기 님들한테 칭찬듣고 싶어서 자랑해봐욤 ㅎㅎㅎㅎㅎㅎ 😳 (위에 뜨개신발은 친정엄마가 만들어주신거에욥>< 전 뜨개질 1도 모룸ㅎㅎㅎ)
댓글
23
우아 세상에 넘 예뻐요!! 금손이셔요👍👍
와~!! 넘나 예뻐요!!! 산 것 같아요!!
잘 만드셨네요^^ 전 바느질 똥손이라 이런거 엄두가 나질 않네요 ㅋ 오히려 뜨게질은 조금 할수 있어서 나중에 아가옷 만들어주려구요
파는거같아요 진짜 대단하십니당 😍 전....엄두가 안나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