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 어떤 느낌?

태동이 오는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한 요즘이에요ㅎㅎ 다들 어떤 느낌이세요? 저는 뭔가 묵직한?게 뽁뽁 거리는 느낌이라해야하나 울렁거리는 느낌이라 긴가민가하네요. 울렁거려서 그런가 썩 좋은 느낌은 아닌것 같아요ㅋㅋㅋ 하지만 아기가 움직인다니 잘 있구나 싶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게 태동 맞을까요..? 그리고 아랫배쪽에서 느낌이 나야하는게 맞죠? 가끔 윗배쪽에서도 느낌이 오는것 같아서..; 다들 물고기가 움직이는 느낌, 물방울이 터지는 느낌이라고 하시던데 약간 울렁울렁 하신분은 없어욤..?ㅎㅎㅎ 배를 한참 쳐다봐도 아직은 겉으로 티나지는 않네요

댓글

8

  1. 저도 갑자기 한번씩 쿡 하기는 하는데 긴가민가해요 ㅋㅋㅋ근데 똑바로 누워있을때 배한쪽이 볼록하고 좀 단단하게 올라왔다가 좀 지나면 내려가고 애기가 움직여서 그런건지 ㅋㅋㅋ

  2. 우와 다들 많이 느끼시네요! 전 18주인데 어제부터 아 이게 태동인가싶었어요 ㅎㅎ 태동이 맞나봐요!

  3. 16주쯤엔 꿀렁이도니 17주부터는 툭툭 차요!! ㅋㅋㅋ 18주부턴 강도도 강해지고 ㅋㅋㅋ 계속 툭툭거려서 남편한테 요기 손 올려봐 했는데 남편 손 올리자마자 얌전하더니 갑자기 진짜 강하게 뻥 차줘서 ㅋㅋㅋㅋ남편도 놀래고 순간 저도 너무 놀래고 ㅋㅋ앞으론 자는거도 힘들겟구나 싶더라구요

  4. 제가 지금 19주 1일차인데 19주 될때까지 태동도 없어서 글도 올리고 그랬었거든요 이게 태동인가 내 장소린가 헷갈리기도 하고 ㅋㅋ 근데 아! 이게 태동인가보다라고 딱 느껴져요 진짜 꿀렁꿀렁 ㅋㅋ 신기해요 ㅎㅎ

  5. 저도 지금은 꿀렁꿀렁 울렁울렁 해요 ㅋㅋㅋ 물고기나 물방울은 아마 아직 아기 작을 때 그런거 아니었을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은 어떤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