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건조해요 !!

환절기라 그런건지 아님 임신해서 그런건지 예전보다 훨씬 건조함을 많이 느껴요 자고일어나면 입술도 말라있고.. 특히 화장하면 건조함이 더 느껴져요 매일하는 세척도 귀찮고 이제 날도 더워져서 가습기 치워버렸는데 다시 꺼내야할까봐요...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다들 임신전후 피부상태 어떠세요??

댓글

18

  1. 온몸이 여기저기 가렵고 난리였으요ㅜㅜ 평소 물은 500ml도 안먹고, 가습기에 크림발라도 건조해서 바디워시바꾸고 바디오일 추가로 더 바르니깐 가려움증 많이 줄엇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우와 저랑 태명이 같으시네요 😊 저도 물 진짜 안마시는 사람이었는데 요즘 의식해서 마시는중이에요 ㅠㅠ 가려움증오면 소양증일까봐 괜히겁나는데...가려움증 많이 줄었다니 다행입니다!!

  2. 저도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 틀구자요 ㅠㅠ 건조하면 살도 잘튼다고해서 걱정입니다😭😭

    1. subcomment icon

      어머 정말요?? 크림을 더 듬뿍 발라야겠어요....😵‍💫

  3. 저두요ㅜㅜ입술에 피나고 얼굴 푸석하고 난리났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호르몬이 정말 무섭네요 ㅠㅜ

  4. 물을달고살아요 ㅠ 입이말라서

    1. subcomment icon

      저도 진짜 벌컥벌컥!!!! 물로도 채워지지않는 이 건조함이 무얼까요

  5. 저는 목뒤 대왕 여드름 몇개나 생겼어요. 너무 아파요 ㅠㅠㅠ. 월래 여드름이라고 없던 뽀얀 피부인데. 지금은 가슴 초코파이 댓고. 등에도 여드름천지고. 배랑 유두는 각질이 일어나고. 겨드랑이는 시커멓게 되버렷어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가슴 초코파이 대공감이에요......저도 갑자기 등드름이 몇개씩 나서 바디젤이랑 로션 바꿨어요! 기능성으로ㅠㅠㅠㅠ진짜 호르몬의 노예😔 겨드랑이 착색도 진짜 충격이고 오죽하면 화이트닝 앰플도 발라봤는데 아기 낳으면 사라진다는 분도 계셔서 그냥 신경안쓰려구 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유두 각질… 저만 그러나 해서 너무 우울했는데 같은 일을 겪고 계신 분이 계셔서 이게 정말 임신의 증상이구나 하니 제 마음이 조금 편해지네요. ㅠㅠㅠㅠ 저는 세타필 크림 덕을 정말 많이 보고 있어요. 화해 어플에서도 유해성분 없다고 뜨고 주변 친구도 임신때 세타필 많이 썼다고 해서 열심히 발라주는데 건조함은 조금 덜해지더라구요.

    3. subcomment icon

      세타필은 순해서 유명하더라구요! 진짜 우리 힘내요 흑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너무건조해요 !!